Top 구글상위노출 Secrets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백링크가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사이트의 홈페이지(메인페이지)에 걸려 있는 것이 유리하다.

페이지 품질과 유용성은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다. 품질이 우수하다고 해서 유용성이 큰 것은 아니며 구글은 이들간의 차이를 분명히 인식하고 상충할 경우 균형점을 찾으려 한다.

“우리는 여러 사람들이 비슷한 질문을 한것에 대한 답을 주는 사이트를 선호 한다.”

제휴 링크 자체는 구글 상위 노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하지만, 너무 많은 제휴 링크가 있다면 구글이 사이트 자체를 빈약한 제휴 사이트로 판단할 수 있다.

검색, 구글, 구글검색늘리기, 구글서치콘솔, 구글에검색, 구글에블로그, 구글에티스토리검색, 서치콘솔, 티스토리 관련글

콘텐츠가 원본인지도 중요하다. 만약 콘텐츠가 스크랩 되거나 베낀 경우 구글 상위 노출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색인 자체가 안될 가능성도 있다.

사이트에 독이 되는 스팸성 앵커 텍스트가 있다면 사이트 자체가 스팸이거나 해킹된 것으로 간주되며 구글 상위 구글상위노출 노출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친다.

앵커 텍스트는 이전보다 중요도가 줄었다(과도하게 최적화되면 웹스팸 신호로 작동한다). 그러나 키워드가 풍부한 앵커 텍스트는 여전히 적은 양으로 높은 관련성 신호를 보낸다.

모바일에 숨겨진 콘텐츠는, 숨겨지지 않은 콘텐츠에 비해 색인이 잘 안될 수 있다. 구글 직원은 최근 숨겨진 콘텐츠가 있어도 괜찮다고 했지만, 중요한 콘텐츠라면 보여야 한다고 했다.

참조 페이지의 홈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는 사이트의 가중치를 평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트위터 프로필은 인기 많은 브랜드의 시그널로 나타난다.

서버의 위치는 사이트가 어떤 지리적인 위치에서 노출되는지에 대한 영향을 준다.

구글 애즈, 페이스북, 카카오모먼트 등 광고 플랫폼의 기본 추적, 전환 설정, 잠재고객 생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