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mart Trick of 구글상위노출 That No One is Discussing

검색을 연속으로 하는 경우 이전 검색의 키워드는 다음 검색의 문맥을 파악하는데 영향을 줍니다. 먼저 ‘리뷰’를 검색하고 다음 ‘토스트기’를 검색한다면 ‘토스트기 리뷰’ 검색 결과가 더 상위에 나오게 됩니다.

상위노출에 대한 공부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요한 내용들을 정리해 드립니다.

) 업데이트를 통해 검색 결과에 더 다양한 도메인을 추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부수적 컨텐츠, 즉 메인 컨텐츠는 아니지만 방문자가 메인 컨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적 컨텐츠들 예를 들면, 사이트의 네비게이션이나 보험회사의 실시간 견적서, 은행의 환율계산 기능 등이 잘 되어 있는 사이트가 유리하다.

백링크가 다양한 여러 경로로부터 오는 것이 자연스럽게 인식된다. 하나의 프로필 페이지나 댓글에 너무 많은 백링크가 달리는 것은 스팸으로 간주될 수 있다.

블로그의 경쟁이 적었던 인터넷 초반 시대에는 짧은글만 써도 쉽게 구글 상위노출이 가능했다.

장문의 글에 걸린 백링크가 짧은 단문의 백링크보다 큰 가치를 부여받는다.

사람들마다 관심사가 다르기 때문에 아무리 일정한 주제로 블로그를 쓴다고 하더라도, 세부 카테고리를 나누어서 구독자가 볼 수 있도록 해야한다.

구글은 멀티미디어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자신들이 소유한 유튜브 동영상을 더 선호한다.

불온한 사이트라면 단기간에 사이트를 운영하고 방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므로 다년간의 도메인 비용을 미리 지급하진 않을 것이다.

모바일 유저에게 전면 팝업(화면 전체를 가리는 팝업)을 보여주는 것은 안좋은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도메인에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더라도 중간이나 마지막보다는 키워드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캠페인 구글상위노출 생성, 광고소재 제작, 키워드 연구 및 구성, 잠재고객 타겟팅, 리마케팅 설정

구글 상위노출에 작용하는 요소들을 크게 아래와 같은 그룹으로 분류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